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74노 9153.천왕차고지 허종석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오늘 허종석 기사님과 함께한 이동은 오랜만이었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친절함과 섬세한 응대 덕분에 편안한 탑승이었습니다.

배차 확인 순간부터 건네주시는 다정한 안내에 안심이 되었고,
승·하차 위치나 노선 확인, 안전벨트 착용 등 기본적인 부분도 꼼꼼히 챙겨주셔서 늘 신뢰가 갑니다.

왕복 일정으로 이동 중 잠시 머물렀다가 다시 출발해야 했는데, 중간 텀이 30분을 넘지 않게 하려다 조금 늦어졌어요.
그럼에도 불편한 기색 없이 편하게 기다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한 차량은 늘 그렇듯 정돈되고 쾌적했으며,
목적지에 도착해서도 인근의 가장 적절하고 안전한 위치에 내려주시는 세심함도 항상 잊지 않으시고 챙겨주십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실내 온도까지 세심히 조절해주시는 배려 속에서 기사님의 정성과 책임감이 고스란히 느껴졌습니다.

오늘도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고, 그 마음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기사님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저에게 닿았던 것처럼, 더 많은 분들의 하루에도 잘 전해지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