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칭찬합니다.(박윤경 상담사)님
민원분야 공공자전거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

공공자전거 “따릉이” 반납 관련으로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과 안내해주신
“박윤경” 상담사님을 칭찬합니다.

서울시 정책으로 “따릉이” 정기권을 구매하여 시민의 발처럼 잘 이용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2023. 7.21(금) 17:50분 창동주공19단지앞 자전거대여소 잠금레버를 내린 후에 반납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7.21(금) “21:30분” 따릉이 장기대여중이란 문자를 확인 후 고객센터 “박윤경”상담사님께 자초지종를 설명하였고, 따릉이 반납 오류방법 등 잠금레버를 돌려서 “딸깍” 소리가
나면 반납이 완료되는 부분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따릉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고객센터에 다양한 불편한 민원을 접수하고,
고객의 의견을 끝까지 경청하며 도움을 주신 “박윤경 상담사”님 외 함께 근무하시는
상담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저도 자전거 사용하고 반납할 때에 한번 더 확인하는 성숙한 서울시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상담사님들 힘내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따릉이타고 서울시내를 구석구석 여행하는 시민올림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처리부서 공공자전거운영처 처리담당자 신용섭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7.24
내용 시민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많은 관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공자전거운영처 박윤경 주임’을 칭찬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직원은 공공자전거 콜센터상담업무를 담당하면서 시민고객께서 ‘따릉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매사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직원입니다.

공공자전거 관리자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아낌없는 격려와 칭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공공자전거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 서울자전거 따릉이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신용섭, ☎ 2290-4617)에게 연락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최근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2023. 7. 24.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오정우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