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주 6394 김홍래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장애인콜택시 77주 6394번 김홍래님을 칭찬합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 가만히 있어도 짜증이 쏟아지는 날씨라 정기적으로 가는 병원도 겨우 가는데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

더운날이라 비가 오리란 생각도 못해 미처 우산을 챙기지 못한 우리부부는 택시에서 내려 병원까지 비를 맞고 들어가 다젖어 끈적끈적한 채로 진료를 받을 생각에 짜증과 더불어 난감했는데 김홍래기사님께서 "우산없으세요?" 라며 물으시면서 친절하게 우산을 씌워주며 병원입구까지 데려다 주고, 집사람도 우산을 씌어 데려다 주셔서 우리부부 비에 젖지 않고 기분좋게 병원진료 받을수 있어 감사함에 칭찬글 남깁니다. 작은배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7주 6394 김홍래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7.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비가 내리는 날씨에 친절하게 우산을 씌워주어 병원 입구까지 데려다준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고객님들을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따뜻한 칭찬의 말씀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7. 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