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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계량ㄱ 교체 건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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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상수도지원 | 작성자 | 하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전화답변,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상기 개인주택입니다
계량기가 재래식이어서 조정할때 마다 매우 번거롭습니다. 전자식으로 개량하는 사업이 있다고 해서 건의 드립니다. 개량기가 깊이 뭍혀있어서 더욱 관리가 힘듭니다. 매번 수도 검침도 어렵습니다. 부탁합니다. 가능한 빠른 조치 건의드립니다. |
제목 | [RE]계량ㄱ 교체 건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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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상수도지원처 | 처리담당자 | 신하영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3.05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서울시설공단 상수도지원처에서는 서울시 수도계량기 검침, 교체 및 수도요금 고지서 송달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기존 기계식 계량기로 인한 불편사안으로 판단됩니다. 우리 공단은 市 사업 중 일환으로 스마트(전자식) 계량기 교체 대행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3월 4일(화) 오전에 우리 공단 계량기 교체 직원이 시민님과 유선통화 후 수용가를 방문하여 해당 계량기를 전자식으로 교체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또한, 시민님이 市 중부수도사업소(현장민원과)에서 유선통화로 안내받으신 내용과 같이 향후 단말기(통신장비)를 해당 계량기에 설치할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박현욱 선임, 02-2290-7903)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상수도지원처장 김용한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