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4노 9157.김호영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오늘 오랜만에 배차를 통해 다시 뵙게 된 김호영 기사님은, 언제나 한결같이 친절하고 배려 깊은 분이십니다.
배차 확인 연락 시부터 깍듯한 인사와 함께, 승차 위치 확인, 안전벨트 착용 안내, 원하는 노선 문의 등 기본적인 사항들을 꼼꼼히 챙겨주셔서 늘 믿음이 갑니다. 또한, 다소 번거롭거나 불편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승객 입장을 고려한 세심한 배려가 항상 느껴집니다. 차량 또한 늘 청결하게 유지되어 있으며, 에어컨 온도까지 세심히 확인해주시는 모습에서 기사님의 프로페셔널함이 느껴집니다. 오늘도 기분 좋게 탑승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이러한 훌륭한 기사님께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