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콜 분진철.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황OO |
답변관련 | 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6윌24.장콜.분친철신고.
10분내.대기하라고하는데 짜증나는.말투로.하였습니다 71우.8209 기사님.지도해주십시오 |
제목 | [RE]장콜 분진철.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구현지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7.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이 주신 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장애인콜택시는 항상 친절한 응대와 고객의 입장에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람직하지 못한 응대와 서비스 내용에 대해서는 운전원 면담을 통해 내용 전달 및 주의 촉구를 하였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교육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개선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살피고 교육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2025. 07. 0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