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PSC구조물팀 조성기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자동차전용도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다산콜센터(120)로 내부순환도로 하부 주차로 민원을 제기 했던 최OO입니다.

민원에 대해 회신 주신 직원분께 120콜센터 보다 해당 근무처에 칭찬을 드리는게 더 효과적이라 생각되어

이렇게 내용 남깁니다.

반복되는 불편으로 서대문시설공단과 서대문구청으로 문의를 했지만, 해당 업무가 아니라는 이유로 뺑뺑이 돌리다.

서울시설공단(도로시설처) PSC구조물팀 담당자이신 조성기(02-2290-7172)님으로 내부순화도로의 노후화로 빗물의

유입, 아스팔트 침출수 낙하까지 해당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쉬운 설명으로 불편이 말끔히 해소되었고, 노후시설

관리에 노고도 느낄 수 있어 너무 고맙습니다.

저는 그냥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이지만, 늘 항상 같은 자리에서 일상을 만들어 주시는 "조성기" 님과 같은 분이 있어

행복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 같은 민원인이 다수 있겠지만, 시민에 입장에서 설명해 주시다면 모두 이해하리라 생각되고

여름 무더위 건강 잘 하시고, 변함 없는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성기님 고맙습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PSC구조물팀 조성기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도로시설처 처리담당자 조성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6.3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홍제천고가교 낙수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저희부서 소속 직원이 친절한 태도로 잘 응대한 점에 대하여 칭찬을 해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저희 도로시설처 소속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해당 직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하고 격려토록 하겠습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도로시설처 VOC담당(윤세준, 02-2290-6222)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5. 6. 30.
서울시설공단 도로시설처장 차 범 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