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PSC구조물팀 조성기님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자동차전용도로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저는 다산콜센터(120)로 내부순환도로 하부 주차로 민원을 제기 했던 최OO입니다.
민원에 대해 회신 주신 직원분께 120콜센터 보다 해당 근무처에 칭찬을 드리는게 더 효과적이라 생각되어 이렇게 내용 남깁니다. 반복되는 불편으로 서대문시설공단과 서대문구청으로 문의를 했지만, 해당 업무가 아니라는 이유로 뺑뺑이 돌리다. 서울시설공단(도로시설처) PSC구조물팀 담당자이신 조성기(02-2290-7172)님으로 내부순화도로의 노후화로 빗물의 유입, 아스팔트 침출수 낙하까지 해당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쉬운 설명으로 불편이 말끔히 해소되었고, 노후시설 관리에 노고도 느낄 수 있어 너무 고맙습니다. 저는 그냥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이지만, 늘 항상 같은 자리에서 일상을 만들어 주시는 "조성기" 님과 같은 분이 있어 행복한 일상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 같은 민원인이 다수 있겠지만, 시민에 입장에서 설명해 주시다면 모두 이해하리라 생각되고 여름 무더위 건강 잘 하시고, 변함 없는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조성기님 고맙습니다.^^ |
제목 | [RE]PSC구조물팀 조성기님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도로시설처 | 처리담당자 | 조성기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6.30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홍제천고가교 낙수 민원처리와 관련하여 저희부서 소속 직원이 친절한 태도로 잘 응대한 점에 대하여 칭찬을 해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저희 도로시설처 소속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해당 직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하고 격려토록 하겠습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도로시설처 VOC담당(윤세준, 02-2290-6222)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5. 6. 30. 서울시설공단 도로시설처장 차 범 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