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경비원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전화답변 공개(Y/N)
내용 7월10일 후문다와서 나가는중네 한 노인이 성기를내놓고들어오고있어서. 후문경비원에게말했는데요、아 그래요?그러더니나가서 보더라고요 그거로 끝입니다 못들어가게해야죠 치매든머든 일단은저지해야했었다고봅니다 안에서뭐하시는지모르겠네요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경비원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백승범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7.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VOC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대공원 후문 경비직원 응대 태도 불만’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요청사항에 대한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서울어린이대공원 이용에 발생한 부적절한 행위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셨을 시민님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셨듯이 경비직원의 응대가 미흡했던 점을 느끼며 다시는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교육을 통해 경비업무의 경각심과 대응 역량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출입구 순찰강화 및 비상상황 발생시 즉시 대응할수 있는 신고체계도 재정비하여 공원을 이용하시는 시민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02-450-9328)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7월 14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