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차량번호(77라3790)진성문주임님을 칭찬합니다. |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 내용 |
서울시장애인콜택시 이용자입니다.
2026년6월25일목요일 오전7시8분에 출근할때 종묘차고지 승하차도움을 주셨던 차량번호(77라3790)진성문 주임님을칭찬합니다 아파트 정문입구에서 찾아와주시고 승하차 도움까지 주셔서 감사함을 느낍니다. 아마 진성문 주임님께 해당내용 여기 답변하는 직원분들이 해당운전기사분들께 주임님께 전달하지 않고 전달했다 및 큰힘이 된다고 전달도 안하고 답변만 받네요 죄송합니다. 이용자로써 대신 사과 드립니다. (2026년 5월28일목요일날도 칭찬글 남겨 드렸는데 진성문주임님께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1달이 넘는 기간동안 정말 죄송합니다.( 또 제발 부탁인데 진성문주임님께 이용자인 제이름 대고 확인하는 척하며, 본인이 전달했다는답변쓰지 말아주세요 거짓말은 정말 싫습니다.) 진성문주임님과 이용자 제 인격을 존중해주시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진성문주임님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오늘도 1시간 지각했네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