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임수빈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3년11월7일에 1588-4388에전화해서 목적지를 중화역3번출구에서 우림경희한의원으로변경을하고 동승자1명포함2명으로 변경했는데 임수빈상담원님께서친절하게 변경해주시면서 부근대기자안내해주시고 전화와서 받았는데 상담원님께서 우림경희한의원 이전했는지도 몰라서 확인차 전화주셨는데 저가 내비가이상하게가르쳐주면 제가길안내해드리면되니까 괜찮다고이야기했는데 친철히 안내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임수빈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임수빈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1.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7.(화) 접수하고 나서 목적지를 변경하실 때 상담원이 친절하게 변경해주시고 목적지 주소를 재확인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1.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