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시립승화원 접수실 이연범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시립승화원 작성자 차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저는 친 형님을 10년 전에 용미리 추모의 집 납골당에 모셨는데 이번에 형수가 갑자기 사망하여 용미리 납골당에
부부가 합장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사방으로 문의하고 알아보았는데 하는말이 합장이 안된다는 답변을 듣고
어쩔수없이 형수를 용미리 추모공원 인근에 위치한 사설납골당에 모시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장례식장에서 3일장을 지내고 지난 일요일(10월 22일) 마지막 화장시간에 맞추어 오후 4시 40분경에 시립승화원에
도착하여 상주와 함께 5시 정도에 1층 접수실에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접수실에서 뜻하지 않는 큰 기쁜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접수실에 근무하는 이연범님께서 남편이 이미 용미리 추모의 집 납골당에 모셔져있기 때문에 처도 같이 납골당에 합장을
할 수있다는 우리가 전혀 모르는 사실을 우리에게 소상하게 알려주고 처리해 주셨습니다.
상주가 형편도 넉넉치 않은 상황에 돈을 들이지 않고 사설 납골당을 가지 않게 되어서 천만다행이었습니다.
접수실에 근무하는 이연범님이 합장을 할 수 있다고 우리가 모르는 사실을 알려준 그 한마디 말은 정말 절망에 빠진
우리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구원의 말같이 들렸습니다.
이연범님 정말로 감사의 말씀을 올림니다.
여기 게시판에 올리는 걸 몰라서 다산 콜쎈터에도 물어보고 시청에도 물어봐서 알게되어 이렇게 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이번 저희 가족에게 너무도 큰 도움을 준 이연범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그리고 친절한 직원을 두신 추모시설 운영처장님, 운영팀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시립승화원 접수실 이연범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추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윤혜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0.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서울시립승화원 직원에 대한 칭찬의 글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이연범 직원 뿐 아니라 모든 직원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립승화원은 항상 최선을 다하여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민님의 칭찬은 이연범 직원을 비롯한 우리 직원 모두에게 큰 동기부여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시민님의 기대에 부응하고 유족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서울시립승화원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시민님의 의견에 감사드리며, 서울시립승화원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서울시립승화원 운영팀(031-960-0225)으로 전화주시거나 방문해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2023. 10. 26.
추모시설운영처장 한우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