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3659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오늘(2023년 2월 20일) 월계2동 주민센터 앞에서 첫 번째로 탑승하게 된 콜택시의 기사님을 매우 많이 칭찬해 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를 10년 넘게 타고다녔지만, 이렇게 엄청 친절하신 기사님을 처음 뵙는것 같습니다.
우선,,, 저에게 '라디오를 켜드릴까요?'라고 물어봐 주시면서 그동안의 에피소드를 얘기해 주셨는데 그 말씀속에는 모두 승객의 칭찬 이셨습니다.
차분한 어투, 그러면서도 승객에게 편하고 유쾌하게 해주시면서 운전도 매우안정되게 해주셨고, 하차 했을때도 제가들어갈 건물을 물어보시면서 현관문을 열어주시는 건 물론, 안으로 들어와 엘리베이터까지 세워주시고 가셨습니다.
그리고 30분 밖에 뵙지는 못했지만, 모든 면에서 훌륭한 인성을 갖고 계시는 분임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3659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2.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20.(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하여 주시고, 하차하고 나서도 현관문을 열어주는 등 추가적인 도움을 주신 고마움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2.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