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월 19일 월요일 첫 콜을 타고 난 후 ~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월 19일 월요일 첫 콜을 타고 난 후 다시 한 번 더 장애인 콜택시 운영 관계자 분들과 기사님들에게 감사함을 표합니다. 특히 금일 기사님은 장애인 콜택시를 십 수 년 운행하는 동안 먼 곳까지 출근하는 절 승차시키면, 따뜻한 마음으로 격려도 해 주고 근엄하고 인자한 모습에 '기사님같은 친정 오라버니가 있음 얼마나 좋을까?' 그런 생각도 여러 번 했었습니다. 기사님께서 운전원으로 일하셨던 그 기간만큼 제 인생을 돌아보는 시간을
잠시 가져보았습니다.
진심으로 진심으로 장애인 콜택시가 운행이 되고 기사님같은 분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제가 있습니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월 19일 월요일 첫 콜을 타고 난 후 ~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7.20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7.19(월),07:20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운전원을 통해 인생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을 만큼 마음속으로 깊은 격려와 위로를 받으셨다면, 운전원 또한 고객님께서 이용하실 때 마다 늘 보람되고 기분 좋음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 친절하고 따뜻한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운전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며,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의 칭찬과 따뜻한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2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