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천호 차고지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계절의 여왕 장미의 달처럼 상큼한 날입니다.
일터에서 믹스커피 한 잔을 하며 가만가만 생각에 잠겨봅니다.
장애인 콜이시범 운행할 때부터 교통수단으로 애용한 이용자로서
감사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첫째. 장애인이지만 대한민국 국민이라 감사합니다.
둘째. 몇 년 전 작고하셨지만 어려운 보릿고개 시절에도 못 난 절
학교에 보내준 어머니에게 감사합니다.
셋째. 장애인 인권이며 인식개선 등등 여러 제도가 없었던 시절에도 학급 생활 잘할 수 있게
따뜻한 시선으로 봐 주고 품어주신 은사님들과 손을 잡아주며 우정을 나눈 비장애인
친구들에게도 감사합니다.
넷째. 장애인 콜택시 운영 제도를 도입하고 지금껏 이끌어 오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출퇴근 이용 시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태워다주는 우리 콜기사님들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한 분 한 분에게 장미 한 송이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특별히 어젯밤 (5월 18일) 퇴근 시 만났던 기사님에게 많이많이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성함은 잘 모르지만 주거지하고 가까운 수서 차고지에서 몇 해 전 근무를 하셨기에 고마운 기억들이 많습니다.
그중 한 번은 이런 일도 있었습니다.
늦은 밤 경기도 철산동에서 모임을 하는 중 귀가를 위해 가산 디지털 단지로 콜 신청을 해 놓았습니다. .
이어 콜 연결이 되고 지하철을 타고 콜택시 기다리는 곳으로 이동 시 가산 디지털 단지가 미로처럼 어디가
어딘지를 몰라 헤매는 중 기사님이 본인 휴식 시간을 써 가며 저 있는 곳으로 찾아와
무사히 귀가를 시켜주었습니다
.
“기사님 취소하고 저 버리고 가면 안 되어요.”했었던 기억에 지금도 미소가 번집니다.

그 후 그 모임은 절대 안 갑니다.^^

지금은 천호 차고지에 계신다고 하셨는데, 근무하면서 이용자들에게 좀 더 질 좋은 서비스를 하고 싶어 사회복지사 공부도 병행하고 있다며 환하게 웃는 얼굴이 커피 잔 하나 가득 붉은 장미처럼 피어 행복한 마음으로
이 글을 씁니다.
더불어 천호 차고지에도 감사한 기사님들이 참 많습니다.
언니같은 향남 기사님, 동생같은 순자 기사님 곧 차량 연결되기를 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천호 차고지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2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5.18(화)에 이용하셨던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과 감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실 때마다 매번 정성스러운 표현으로 감사의 말씀을 해주시니, 운전원들 또한 시민님을 마주할 때 마다 기분 좋고 밝은 모습으로 모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개인적으로 공부를 병행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5. 2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