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7857한상원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면목차고지한상원기사님이78무4844
흰색스타렉스 운전했을때 15884388에
전화해서 망우동 동부제일병원에서 면목동
명인한의원으로불었는데 상담원님께서
면목동집으로들어서 가다가 한상원기사님께 저는센터에전화해서 명인한의원으로
불었는데 상담원님이집으로간다는말로
들어서 집으로넣어준것같으니까 기사님께
저가 죄송한테한의원으로가주시면안?
까요?라고했는데 통쾌히 한의원으로가주셔서고마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7857한상원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5.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와 유연한 판단으로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용하신 것 같아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말씀이 운전원을 더욱 힘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5.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