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 콜센터 상담원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콜센터 직원분 중에, 성함은 정확치않은데 유수빈님 아니면 윤수빈님으로 비슷하게 들었거든요 제가 오늘 4월 7일 3시 32분에 전화드렸어요~~
유독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처리결과도 잘말씀해주시고, 다음번엔 어떻게 해주시면 된다는 설명까지 가끔 전화 받으시는데 감사해서 칭찬글 남겨요 꼭 칭찬해주시길 부탁드려요 그 분 덕분에 콜센터 이미지가 더더 좋아졌어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 콜센터 상담원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해당 상담원에게 잘 전달하였으며 더욱더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하였습니다.
해당 상담원 역시 칭찬해주신 시민님께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며, 상담업무에 보람과 책임감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4.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