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어린이대공원 주차관리소장님 감사합니다!!! ^^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안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며칠전 어린이대공원 후문주차장에서 차가 긁히는 일이 발생했어요. 어찌 처리해야할지 당황스럽기도 하고 화도 나고…일이 무척 커질뻔 했는데 주차관리소장님이 가해자 차주분과 제 사이에서 중재도 잘 해주시고 절차상의 처리도 도와주셔서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었어요. 중간에 몇번이나 통화했는지 몰라요. 매번 친절히 대해주셔서 화난 제 마음도 가라앉힐 수 있었네요.

주차관리소장님이 계셔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요.
본인 일처럼 애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아직은 좋은 세상인가 싶은 생각도 들고, 이런 분들이 계셔서 다행이고, 안보이는 곳에서 이렇게 수고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어린이대공원도 후문주차장도 앞으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겠어요 :)

게시글 내용
제목 [RE]어린이대공원 주차관리소장님 감사합니다!!! ^^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이동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3.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주차장 관리소장님의 세심하고, 친절한 응대에 시민님께서 공원에 대한 좋은 기억을 안고 돌아가실 수 있게 된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시민님께서 남겨주신 칭찬 민원을 주차장 관리소장님께 전달하였고, 소장님께서도 매우 기뻐하시면서 시민님의 칭찬 한 마디 한 마디가 근무하시는 데에 정말 큰 힘과 보람이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울러, 담당자로서 당연한 일을 한 건데, 번거로움을 무릅쓰고 이렇게 글까지 남겨주신 시민님께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공원 및 협력업체 직원들은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과 격려를 자양분 삼아, 맡은 바 소임에 더욱 정성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어린이대공원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리며,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27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 성 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