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3/11일 청계천 모전교 주변에서 침수됐던 제 핸드폰을 찾아주신 이성민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청계천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지난주 3/11일 토요일에 청계천에 빠졌던 제 핸드폰 구해주셨던 이성민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려
게시판에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청계천 돌 계단에 앉아서 동생과 같이 있었는데요.
순간 핸드폰이 떨어졌는데 하필 그 곳이 물이 흐르는 곳이라 주울수도 없이 순식간에 물살로 인해
핸드폰이 물 속으로 들어갔었습니다ㅠ

하필 작년 11월에 새롭게 구매했던 핸드폰이고 170만원의 거금을 드리고 샀던 핸드폰이라
정말 꼭 찾고 싶었습니다.

그때 청계천 관리해주시는 곳 쪽으로 전화를 드려서 핸드폰 건질 수 있는지 여쭤봤고
근무하셨던 이성민선생님께서 긴 장화를 신고 물속으로 들어가셔서 열심히 찾아주셨던 덕분에
결국 핸드폰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 절망하고 있었는데 핸드폰 꺼내주셨던 순간 너무 너무 감사드렸습니다ㅠ

물에 들어갔던 핸드폰이라 혹시 몰라서 금일 서비스센터에도 다녀왔었는데요!
다행이도 핸드폰에 따로 문제는 없었습니다ㅠㅜㅠ

만약 핸드폰을 아예 못찾았다면…너무 허망하고..속상했을 것 같은데요ㅠ
그때 찾아주셨던 이성민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3/11일 청계천 모전교 주변에서 침수됐던 제 핸드폰을 찾아주신 이성민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청계천관리처 처리담당자 최윤정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3.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와중에도 청계천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직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직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청계천을 방문하는 모든 시민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히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백승범(☎ 02-2290-6807)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3. 03. 14.
서울시설공단 청계천관리처장 이 창 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