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8무 4744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서울장애인택시 이용을 하는 휠체어 사용 장애인 입니다.
2023년 9월 18일 SRT수서역에서 하남 감일동까지 이용 후 블루투스 이어폰을 택시에 두고 내렸는데 기사님께서 직접 시간 내어 집까지 와주셔서 전달해 주셨습니다.
고가의 물건도 아니지만 전화까지 주시고 직접 갖다 주셔서 감사드리고 칭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젊은기사님 이셨는데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울 장애인택시에 감사드리며
안전운전 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8무 4744 기사님 칭찬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9.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18(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서 하차하실 때 놓고간 유실물을 차량 내 발견하여 시간을 내어 시민님께 돌려주신 배려에 대한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9. 2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