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3711 장애인콜택시 손재호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 비도 오고 장콜 대기도 오래 했는데 배차되지 않아 걱정했는데
수서차고지 77라3711 손재호 기사님 덕분에 안전하고 편하게 집에 올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우리 아이는 장애 특성상 루틴대로 움직여야 하는데 장콜이 잡히지 않으면 불안도가 높아지고 장콜 잡힐 때까지 한정없이 기다려야 합니다.
역삼동 충현복지관에서 세곡동까지 가야 하는데 6시 러시아워 시간대에는 특히 강남 쪽이 너무 막혀서 장콜 잡기 힘들고 오늘처럼 비가 오는 날에는 더더욱 힘듭니다.
그런데 77라3711 기사님께서 퇴근 시간 다 되어 가는데도 콜이 들어 왔을 때 우리가 너무 기다렸다고 퇴근 시간 오버 되는거 감수하고 그 복잡한 강남 길을 뚫고 운행해 주셔서
눈물 날 정도로 감사했습니다.
그 전에도 몇 번 탑승했던 기사님이셨고 유독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았는데 역시...
덕분에 집에 잘 도착해서 감사하고
저희로 인해 퇴근시간 1시간 가까이 늦어지셨는데 너무 죄송합니다.
손재호 기사님을 비롯 우리 장애 가족들의 발이 되어 주시는 장콜 기사님들과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는 상담원님들, 그리고 이런 제도를 마련해 준 시설관리공단 관계자 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3711 장애인콜택시 손재호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2.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20(화) 배차된 운전원이 퇴근시간이 임박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래 기다리신 시민님을 생각하여 운행해주시고 아울러, 그전에도 친절하게 대해주신 감사함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2.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