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8038 김정훈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장애인콜택시를 매일 이용하는 이용인입니다. 이용을 하다보면 때론 본의 아니게 짜증이 나고 이용인을 콜택시가 있는 곳까지 가다보면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오늘은 아들이 사실 짜증내고 게임을 하는 휴대폰을 뺏다보니 스스로 과한 해동을 하다보니 기사님에게도 무례를 범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죄송하고 몸둘바를 모를 지경인데도 다행히 기사님께서 사춘기라 그럴 수 있다며 다독여 주시고 웃으며 괜찮다고 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웃으면서 대해주셨으면 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8038 김정훈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9.0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9.3(금),16시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말씀해 주신것처럼 예기치 않는 상황이 발생하여 운전원이 당황할 수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웃는 모습으로 배려하여 시민님을 안심시켜드린 것 같아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말씀해주신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웃는 모습으로 세심한 배려를 보이는 해당 운전원에게 따뜻한 감사와 칭찬의 말씀이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 드리며,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