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2022년 2월 5일 송파파인타운에서 태워 준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임인년 설날을 보내고 첫 토요일이었습니다.
강서구에 사는 지인이 놀러를 왔었고 귀가 시 콜택시를 이용해 데려다 주고 싶었습니다.
유독 그 날 춥기도 했었고, 지인 역시 보장구 워크를 지지해 걷는 장애인이고 그 먼 길을 지하철을 타고 가기엔 무리이다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콜택시가 배차되고 다행히 친절한 기사님을 만나 탑승 및 하차까지 성심성의껏 도와주셨습니다.
또한 제가 사용하지 않고 있던 의자를 지인이 갖고 싶다고 해 어찌할까하다가 기사님에게 실어주길 부탁을 드렸습니다.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일을 그만두고 집에 있다보니 콜택시 타는 횟수도 줄어들고 그동안 7시 첫차를 이용했었던 기억과 가까운 차고지 기사님들의 고마운 마음을 생각하니 추운 날씨지만,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장애인 콜택시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콜택시를 이용할 수 있었기에 사회의 한 일원으로 살았고 지금의 제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2022년 2월 5일 송파파인타운에서 태워 준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2.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과 그리고 차고지 운전원들에게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운전원들에게 전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해 안전하고 친절한 장애인콜택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2. 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