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 7621 기사 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조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7라 7621 기사 님 께 화이팅 하시라고 글은 올립니다.
집에서 수영장 가는 길 이었어요.
집에서 콜 택시 탈 때 저를 보는 동시에 완전 폴더 인사를 하시는 거에요
그런 인사는 15년 타면서 처음 보는 인사 모습이었어요
저는 처음부터 귀빈 대접 받는 기분이었어요 입사 한지 얼마 돼었는가
여쭈어 보니 완전 새내기 였어요. 그 기사 님 한테 바라는 마음은 처음처럼
마치는 날까지 그 모습으로 고객 님 한테 대하여 주었으면 감사하겠어요
다시 한번 그 기사 님께 화이팅 했으면 좋겠어요 또한 그 태도에 감사하고 칭찬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 7621 기사 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0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12.27(수)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 인사해주신 모습이 고맙고, 앞으로 이렇게 한결같은 모습으로 이용고객들을 대해주실 바라는 마음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