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동물설명 선생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오랜만에 방문한 어린이공원
동물원은 지나치는 정도로 들렀는데 맹수시설근처 웅성웅성거려서 보니 설명하시는 분이 있으시더라구요.
따라가서 설명을 듣는데 제가 다 잼있었습니다. 초등생인 아들이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고해요.
개과 고양이과 구분등의 생물학분류 기본부터, 반달곰 만났을때 대처법, 멸종위기 동물을 대하는 우리의자세, 우리나라 맹수멸종의 역사등 각 맹수우리 앞에서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열정적으로 설명해 주시는데 안빠져들수가 없었습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이런 프로그램이 정식으로 활성화 되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공짜로 너무 좋은 현장수업을 받을것 같아 고마울 따름입니다.
성함은 강창수 선생님이었던듯 하네요 .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동물설명 선생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형지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9.05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서울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주슨트(동물해설사) 선생님의 칭찬"에 관한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건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주슨트(동물전문해설사)를 통해 알찬 시간을 보내신것과 관련하여 해당 주슨트 선생님께 해당 칭찬글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동물해설프로그램은 4월~11월(7,8월 혹서기 제외)동안 운영되며 선생님들의 스케줄은 매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민분들께서 알찬 시간과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형지연(02-450-935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 동물원 주슨트에 대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 9월 5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