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6바2265도상호기사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3년12월7일에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에서 면목동집에갈때 오래만에도상호기사님께서 배차됐는데 저번에 중화역3번출구에서 면목동집에갈때 배차된걸기억해주시고 중화역3번출구에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에가는 콜은 나비콜로접수했는데 나비콜를 실수로취소를해서 다시나비콜접수하다가 이모집골목길이 들어오기힘들어서 취소하고 출발지를중화역3번출구로
바꾸고 나비콜상담원님께서 전화가와서 나는 실수로 취소를했다고했는데 나비콜상담원님께서 짜증내서 저가짜증나고 어이가없어서 나비콜기사님들께서 거부또는 탑승실패하면 뭐라고안하고
왜? 고객들이 취소하니까 고객들한테만 뭐라고하냐고 짜증냈다고하니까 도상호기사님께서 제편을들어주시고 장애인들위해 강한봉사심으로가지면서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해주셔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서울36바2265도상호기사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36바2265도상호기사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2.1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2.7(목)에 배차된 운전원이 오랜만에 만난 시민님을 기억해주시고 나비콜과 관련하여 시민님의 편을 들어주시고 장애인을 위해 안전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의 말씀을 남겨 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나비콜과 관련한 민원내용은 운영기관이 달라 아래와 같이 전화번호를 안내드리오니 해당 고객센터(☎02-2092-0088)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2. 1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