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서울시설공단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 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발췌하여 게시한 곳입니다.
  • ‘칭찬합니다' 게시판은 2021년 6월부터 ’시민의 소리‘와 통합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은 '시민의소리 등록' 게시판 글쓰기를 이용해 주세요. ☞ 시민의소리 바로가기(클릭)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여원주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4월22일 중화역3번출구에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갈때콜 탑승인원을 변경할때 여원주상담원님께서 오랜만에 받으셨는데 4시43분에 망우동동부제일병원에서 중화역3번출구에갈때 배차된 서울38자8022차량이 배차완료문자가 안떠서 여쭤봤더니 친철히정산에 문제가 있었다고 안내해주시고 항상장애인위해 빠른배차를 노력해주시는 존경하는 여원주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여원주상담원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4.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월 22일(월)에 통화한 상담원이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를 해준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 가득한 일상이 되시길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4.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