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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어린이대공원, ‘자주하는 질문 AI챗봇 서비스’ 도입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팀 조회수 552
등록 부서 홍보마케팅실
등록일 2019/09/19 14:53
첨부

hwp (보도자료)서울어린이대공원_AI챗봇서비스_20190918.hwp(6,470KB)

“챗봇, 어린이대공원 몇시에 개장하지?”

 

서울시설공단, 서울어린이대공원 ‘자주하는 질문 AI챗봇 서비스’ 도입

 

- 개장시간, 행사, 입장료, 편의시설 위치 등 단순문의 답변 챗봇 서비스 개시

- 민원 중 약 98% 단순문의로 나타나 응대율 향상 등 시민편의 개선 기대

- 총 64개 유형 질문 자동답변, 모바일과 웹(홈페이지)으로 이용 가능

- “시민들과 친근하게 소통 기대, 시민편의 증진 스마트 공공서비스 지속적 추진할 것”

 

□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조성일, www.sisul.or.kr)은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 이용시민들의 단순문의에 인공지능(AI) 챗봇이 답변하는  ‘자주하는 질문 AI 챗봇 서비스’를 자체제작해 19일부터 도입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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