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홍지문 전관방송 정상운용 빠른 조치에 담당자분께 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손** 조회수 4600
등록일 2016/10/12 10:12
서울에서 남양주로 출퇴근하며 라디오를 즐겨 듣는 서울 시민입니다. 몇일전 부터 홍지문 터널 통과시 라디오수신이 불량하여 10월7일(금요일)에 서울시설공단 시민의 소리에 홍지문터널 라디오 수신장치가 불량한 듯 하니 점검 및 확인을 하였으면 하는 바램의 글을 올리고 퇴근하였습니다. 이후 조치를 하겠지 하는 생각에 별 생각이 없었는데 월요일 퇴근무렵 서울시설공단 직원분으로 부터 전화가 와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빠른 조치를 하겠다는 전화에 당황하였습니다. 굳이 전화까지
하지 않아도 되?데....아무튼 시민의 소리에 적극적으로 응대하시는 담당자분이 감사하였습니다. 퇴근하면서 정릉터널을 지나고 홍지문터널 통과 중에도 라디오 음악소리가 끓어지지 않고 계속 이어지는 라디오 방송에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혹시 하고 다른 채널도 확인해보니 다 잘 나오고 있었습니다.
담당자님의 대 시민의 적극적인 응대 와 장애였던 전관방송의 빠른 장애조치 모든 것이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서울시설공단업무에 신뢰가 가며. 담당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