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장애인 콜택시 260번 기사님 칭찬 합니다.
작성자 조해숙 조회수 1932
등록 부서 조해숙
등록일 2012/09/16 20:41

진작 제마음을 전달해야 되는데 그이후로 연락을 하려고 했지만 콜센타직원이 개인 정보상 알려 드릴수 없다기에
친절 기사님 홈페이지에 260번 기사님의 친절에 몇자 올림니다.


9월 8일 토요일 오전 9시쯤 양천 장애인 복지관 가는 도중 신정교 다리밑 축구장 근처에서 전동 휠체어가 섰습니다
그날따라 태풍 끝이라 비가 얀간 내리고 바람이 세차게 불었어요
전 진짜로 당황하면서 무서웠어요 장애인이 되다보니 큰바위도 무섭더군요


그래서 콜센터에 급하게 요구해서 다행이도 빨리 신속하게 콜택시가 연결됐어요 그런데 기사님이 제가 탄채 전동 휠체어를언덕받이를 손수밀고 택시까지 무사하게 태워서 장애인 복지관까지 왔어요
전 그 기사님이 아니었으면 바람부는 다리밑에서 마냥 있어야 돼겠지요? 전 아득 했을 꺼에요
그 기사님을 언제 볼지는 모르지만 정말로 감사 합니다


제가 장애인으로 12년동안 살아왔지만 그날은 잊지 못할꺼에요 260번 기사님! 고맙고 정말로 가슴으로 사랑합니다
저는 어디 차고지인지 모르지만 언젠가 만나겠죠 보고싶네요. 만나면 마음이 따뜻한 커피를 대접하고 싶군요
저는 대림동 성원아파트에 사는 조해숙 고객이랍니다.


신속하게 콜택시를 연결해준 장애인 콜센타 직원과 260번 기사님을 화이팅하고 싶네요
장애인 콜택시 기사님 모두 행복하길 바랍니다
기사님 감사합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