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이분 꼭 말씀드리고 싶네요^^
작성자 김** 조회수 3837
등록일 2016/02/23 19:43
성함은 이상녕(령) 헷갈리지만 꼭 올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차량넘버는 70거 5829인데요 기사님 차에 탑승하면 마음이 늘 편하고 하루의 노곤함이 싹 풀리는 느낌이에요

게시글 올린분들처럼 대단한 사연은 없지만 늘 편안하게 대화걸어주시고 가장 만족했던 것은 안전운행이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림에도 기사님께서 늘 탑승자 한사람 한사람 안전운행하시느라 기사님 차량

의 수요를 다 채우지 못하셔서 우수사원으로 뽑히지 못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듣기로는 우수사원 선정 기준이

콜 횟수에 따른것이라는데, 그렇게 되면 기사분들이 우수사원으로 뽑히기 위해서 안전운행을 하는 것이 아니라 과속하고 탑

승자에게 짜증내서 오히려 불만족한 면이 더 커질것 같습니다. 사실 다른 차량에서 겪었던 일인데요, 우수사원을 위해서였는

지는 모르겠으나 시간에 맞춰 콜을 불렀는데도 얼른 타라고, 빨리 타지 않을거면 다른차 이용하라며 면박을 준 적이 있었습

니다. 그 때 제가 돌보는 아이도 있어서 얼마나 기분이 나빴는지 모릅니다. 그러니까, 아이 치료 끝나자 마자 타려고 2시까지

오라고 콜을 불렀는데 그 차가 임의로 1시 45분에 와서 빨리 타지 않으면 타른 차 이용하라고 했던 일입니다.

결론은 앞에 언급해드린 이상녕(령) 기사님처럼 안전운행하시는 분 칭찬해드리고 싶어서 올린 글이니 참고해주셨으면

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