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고맙습니다.
작성자 박양신 조회수 2534
등록 부서 박양신
등록일 2012/06/13 11:0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 오뚜기뇌성마비인주간보호센터의 보육사 박양신입니다.
지난 5월23일에 저희 주간보호센터 친구들이 소풍을 다녀왔답니다. 저희는 모두 휠체어를 타고 있어서 야외활동을 하기에 많은 제약이 있는데, 그 날 저희 친구들과 짝을 이루어 즐겁게 자원봉사에 임해주신 김경희, 김인숙, 김성일, 이성현, 이준홍, 서순옥, 홍순숙 기사님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힘드셨을텐데도 너무 신나게 놀이기구도 같이 태워 주시고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사 주시고 경사가 너무 심한데도 '힘들다'고 말 한마디 안하시고 우리 친구들을 밀어주시고 이끌어 주시며 정말 사랑하는 마음으로 봉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우리 친구들도 많이 행복해 했고,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었다고 기뻐했답니다. 또한 우리 친구들을 보고싶다고 일하시다가도 저희 센터를 찾아주신 분들도 계신데 잊지 않으시고 생각해 주시니 고맙습니다.
한 번의 봉사활동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저희 친구들에 관심을 보여주시고 사랑하는 마음을 보내주시니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또 같이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