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친절하고 배려심 깊은 신상우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허** 조회수 1287
등록일 2021/01/15 12:06
친절하고 배려심 깊은 신상우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1월 7일 오후 6시쯤 서울역에서 장애인콜택시를 호출했습니다. 영하의 추운 날씨에 휠체어에 타고 있던 저는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아 발이 꽁꽁 얼었습니다. 택시에 탑승해 연신 발을 주무르며 마사지하고 있는 제 모습에 기사님께서는 진심으로 걱정하며 본인이 가지고 있던 핫팩을 건네주셨습니다. 기사님이 건네주신 그 따뜻함이 얼었던 제 발과 마음을 녹여주었습니다.

목적지였던 회사에 도착할 쯤 복귀 없이 곧장 퇴근하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회사에 내려서 다시 콜택시를 호출해야 하는 상황을 보신 기사님께서 추위 속에서 제가 장시간 대기할 것을 걱정하시어 원칙적으로는 안되지만 콜센터에 물어보면 목적지 변경가능여부를 알 수 있다고 알려주셨고 다행히 변경이 가능했습니다. 기사님 덕분에 회사에 도착하기 전 집으로 목적지를 변경해 고생없이 편안하게 집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지방출장에 눈까지 내려 고단했던 하루였는데 저를 걱정해주시고 배려해주신 기사님 덕분에 너무 감사하고 따뜻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장애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신 신상우 기사님께 이 감사함을 전달해주세요.(차량번호 4966)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