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칭찬합니다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칭찬합니다
  •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봉사하는 성실한 서울시설공단이 되겠습니다.
  • 이곳은 우리공단의 시설이나 서비스 이용후 고마운 직원이나 훈훈한 미담 사례를 게시하는 곳입니다.
  • 일반민원의 경우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고 게시판 목적과 관련없는 내용은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글 게재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본인인증을 하시면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보입니다.
칭찬합니다. 게시글 내용
장애인 콜 택시 김미영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기훈 조회수 3843
등록 부서 이기훈
등록일 2014/12/26 17:33

이사장님 안녕하세요?

서울시 장애인 콜 센터 발전에 온 정성과 열정을 다하는 이사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8마 1107 김미영 선생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7월부터 정기이용자를 위한 자동접수제가 1급 장애인들만 이용하는

하는 줄만 알고 있었습니다.

저희 아들은 장애 2급이지만 보행이 전혀 안되어 휠체어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매일 장안동에 있는 보호 작업장에 장애인 콜 택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성탄절 이라서 아들과 함께 명동에 있는 교회를 저와 같이 동행하게 되어 78마1107 김미영 선생님 콜 를 이용하였습니다. 김미영 선생님은 장애인 콜 소식지를 주시면서 아주 친절하게 저희 아들은 자동 접수제를 이용하면 된다는 이야기를 자세히 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저는 얼마나 고맙고 감사한지 구세주를 만난 것 처럼 기뻤습니다.

김미영 선생님 다시 한 번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여 선생남들이 중증 1-2급 장애인 대상으로 직업을 가지고 일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아름답고 천사 같은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존경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교회에 다녀와서 자동접수를 신청 하였습니다.늘 2시간 전에 접수는 해놓고 제대로 오자 않으면 아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요.

2015년 1월1일부터는 즉시 콜 제도로 되어서 이용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되어서 무엇보다 기쁘고 흐뭇합니다. 모든 콜택시 선생님들을 볼 때마다 이용자들을 사랑과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목적지 까지 안전하게 모셔다는 드리는 선생님들 정말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장님!!늘 친절과 미소로서 쟁애인 차량을 운행 해주시는 선생님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 할 수 있도록 서울시 장애인 차량이 더 증차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입니다.

김미영 선생님!추운 날씨에 건강유의 하시고 올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가정의 화목과 건강과 활력이 넘치는 삶이 되 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12.26

이기훈 엄마 올림

목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CS성과팀
전화 :
02-2290-611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