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549건, 현재페이지 28/55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279 | 장애인콜택시 시스템 | 2023.08.01 | 답변완료 | 2249 |
278 | 서울시와 경기도지역의 광역시스템 구축을 서둘러 주십시오 | 2023.08.01 | 답변완료 | 2355 |
277 | 칭찬합니다 | 2023.07.30 | 답변완료 | 2953 |
276 | 친절하신 장콜기사님 | 2023.07.29 | 답변완료 | 3082 |
275 | 고객센터직원의 비아냥거리는 내용이 담긴 그 첨부한 파일은 사라지고 결국 이 ... | 2023.07.26 | 답변완료 | 2548 |
274 | 고객센터직원의 비아냥거리는 내용이 담긴 그 첨부한 파일은 어디로 사라졌나요? | 2023.07.26 | 답변완료 | 2349 |
273 | 칭찬합니다 | 2023.07.26 | 답변완료 | 3108 |
272 | 답변 바로 올때까지 올립니다. | 2023.07.26 | 답변완료 | 2418 |
271 | 콜센터직원의 어이없고 형식적이며 도전적인 대응 | 2023.07.26 | 답변완료 | 2611 |
270 | 콜센터직원의 어이없는 도전적인 대처 | 2023.07.26 | 답변완료 | 2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