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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접수제이용안내
- 소개 및 안내
- 전일접수제이용안내
전일접수제
도입배경
- 장애인콜택시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대기시간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이용자 중에서도 특히 휠체어를 이용하는 뇌병변 및 지체 장애인에 대해 진료/재활치료 등의 목적에 한하여 우선적으로 이동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이용대상
- 장애정도가 심한 지체·뇌병변 장애인이면서 휠체어를 이용하는 고객
접수방법
- 콜센터 전화(☎1588-4388) 또는 장애인콜택시 앱
운행시각 및 인원
- 7시, 8시, 10시 (단, 시간대별 평일 80명, 주말 40명까지 신청 가능, 선착순 접수)
이용방법
- 이용희망시간 24시간 전에 전화, 인터넷, 앱 등을 통해 신청
-
전일접수제 이용방법
이용희망 시각 |
신청 가능 시각 |
07:00 |
전일 07:00부터 |
08:00 |
전일 08:00부터 |
10:00 |
전일 10:00부터 |
배차방법
- 각 시간대별 (7시,8시,10시) 각 차고지 출근 차량과 빈차를 고려하여 배차
(지역별 차량 상황에 따라 희망시간 10분전부터 배차 될 수 있으며, 근거리 차고지 배차 연결이 어려울 수 있음)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담당팀 :
- 운영팀
- 전화 :
- 1588-4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