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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접수제이용안내

- 소개 및 안내
- 전일접수제이용안내
전일접수제
도입배경
- 장애인콜택시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대기시간이 많이 길어지는 사례가 발생되고 있는 바, 고객 중에서도 특히, 휠체어를 사용하여 이동시에 어려움이 많은 뇌병변 및 지체 장애인의 진료/재활치료 등을 위한 이동편의를 우선 제공코자 함
이용대상
- 장애정도가 심한 지체·뇌병변 장애인 + 휠체어 이용
운행시간
- 7시, 8시(2014. 5. 1 시행), 10시 (시간대별 평일 80명, 주말 40명까지 신청가능)
이용방법
- 이용희망시간 24시간 전에 전화, 인터넷, 앱 등을 통해 콜센터 신청
운행방법
- 각 시간대별(7시, 8시, 10시) 각 차고지의 출근차량을 前日 접수자에게 근거리순 연결하는 방식
- 각 차고지에서 고객의 탑승지까지 픽업거리만큼 지연시간 발생
(차고지별 차량출근현황 및 고객 탑승지에 따라 약 20~30분의 지연 발생)
- 前日접수 이용자가 출근차량보다 많을시, 치료 이용목적(특히, 대학병원) 고객에 우선권 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