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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접수

- 소개 및 안내
- 이용방법
- 인터넷접수
회원가입하기
- *아이디 부여조건은 이용자격 및 장애유형등의 정보확인을 위해 콜센터(1588-4388)로 연락바랍니다.
- 1 기존에 한번이라도 콜택시 전화접수를 사용하신 고객 이라면 고객번호로 중복 확인 후 회원가입
- 2 기존에 전화번호로 콜택시 전화접수를 사용하신 고객 이라면 이곳을 체크 후 전화번호로 회원가입
- 3 ①, ②번 항목 중 체크한 정보에 따라 고객번호 또는 전화번호와 이름을 정확히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누름
- 4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디를 입력 후 반드시 중복확인 버튼을 눌러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 5 주소는 3단계까지 선택 하시면 됩니다.
- 6휠체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필히 체크하시어 휠체어 사용 가능한 콜택시를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 7복합장애 이신 분들은 두번째 항목까지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8모든 정보를 정확히 입력 하셨으면 확인버튼을 누르면서 모든 회원가입 절차가 끝이 납니다.

콜접수하기
- 1 고객님이 지켜주실 사항의 내용을 숙지 하신 후 동의하시면 체크해 주십시오.
- 2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서비스의 접수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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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정보 체크하기
- 3 휠체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필히 체크하시어 휠체어 사용 가능한 콜택시를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 4 출발지 정보 를 관리하게 선택 하실 수 있도록 기존에 사용하셨던 장소들이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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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지/도착지 정보 입력하기
- 5 위치명검색란에 해당 위치를 입력하시고 검색버튼을 누르시면 관련 정보가 나옵니다. 그중 알맞는 정보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 6 번지로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 7 도로명으로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 8 목적지는 출발지 선택과 같은 방법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목적지까지 모두 선택하셨으면 접수하기 버튼을 눌러 콜접수를 등록 하시면 됩니다.
- 9 재작성 버튼을 누르시면 입력했던 정보들이 모두 지워지며 기존 고객님이 사용하셨던 위치들이 다시 보여집니다.

콜접수 내역 확인 및 취소
- 1 인터넷 콜접수 목록을 보실 수 있으며 접수상태일때 취소버튼을 누르시면 취소가 됩니다.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 담당부서 :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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