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체 567건, 현재페이지 48/57 page
번호 | 제목 | 작성일 | 현황 | 조회수 |
---|---|---|---|---|
97 | 아침 7시 첫차 배차관련 불만사항 | 2016.03.13 | 답변완료 | 12967 |
96 | 아침 7시 첫차 배차 관련 불편사항****** | 2016.03.13 | 답변완료 | 12520 |
95 | 기사님 말씀 가려 가면서 하세요 | 2016.02.26 | 답변완료 | 12701 |
94 | 유료도로 통행 할인에 관한 건의사항입니다. | 2016.02.22 | 답변완료 | 12963 |
93 | 손님한테 반말하고 가는방향 미음대로 정해도 됩니까? | 2016.02.22 | 답변완료 | 12947 |
92 | 홍수정 장애인 콜택시 기사님 감사합니다 | 2016.01.15 | 답변완료 | 14825 |
91 | 배차에 대한 문의입니다. | 2016.01.08 | 답변완료 | 13680 |
90 | 전화신청과 어플신청의 차이 | 2016.01.01 | 답변완료 | 14266 |
89 | 장애인콜택시 운영제도를 개선하라 | 2015.12.28 | 답변완료 | 13511 |
88 |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목소리 (상담원 장서윤님) | 2015.12.23 | 답변완료 | 135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