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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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앱접수

모바일 앱 사용방법

APP 로그인 전 메인회면

메인 화면 (로그인 전)

  • 1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2 현재 탑승대기자수를 보여줍니다.
  • 3 해당 기능은 로그인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4 서울시설공단에서 알려드리는 공지사항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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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로그인 후 메인회면

메인 화면 (로그인 후)

  • 1 장애인콜택시 앱에서 로그아웃 할 수 있습니다.
  • 2 환경설정 화면을 불러옵니다.
  • 3 바로콜 신청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4 예약콜 신청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5 정기콜 신청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6 나의경로 목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7 최근경로 목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8 본인이 신청한 콜신청현황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9 ‘바로콜’ 신청을 바로 할 수 있는 퀵콜 메뉴입니다. 해당 메뉴를 길게 누르면 기존 신청했던 내용으로 ‘바로콜’ 신청이 완료 됩니다. 최대 3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퀵콜 설정 화면에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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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ID/비번 로그인 화면

ID/비번 로그인 화면

  • 1 아이디저장, 자동로그인을 체크 후 로그인 하시면, 나중에 장애인콜택시 앱 실행시 자동으로 로그인 되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 장애인콜 이용 가능한 회원인지 확인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2 아이디비번으로 로그인과 이름전화번호 로그인이 가능한 메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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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이름/전화번호 로그인 화면

이름/전화번호 로그인 화면

  • 1 간편하게 본인의 이름과 핸드폰 번호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콜센터에 등록된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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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회원가입확인 화면1

회원가입확인 화면1

  • 1 장애인 콜택시 서비스는 기존 콜택시 전화접수를 한번 이상 이용한 고객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콜택시 이용 전화번호, 이름을 입력하여 이용자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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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회원가입확인 화면2

회원가입확인 화면2

  • 1 기존 콜택시 전화접수를 한번 이상 이용한 고객은 이용자격확인 후 회원정보 입력화면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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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회원가입확인 화면3

회원가입확인 화면3

  • 1 입력한 아이디가 사용가능 한 아이디인지 중복확인 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2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항목을 입력 후 [콜택시이용회원 확인완료] 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확인이 완료 되며, 이후 정상적으로 장애인콜택시 앱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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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바로콜 신청 화면

바로콜 신청 화면

  • 1 출발지를 입력 후 검색하여 출발지를 선택 합니다.
  • 2 목적지를 입력 후 검색하여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3 최근 이용한 출발지 리스트에서 선택합니다.
  • 4 최근 이용한 목적지 리스트에서 선택합니다.
  • 5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가 초기화 됩니다.
  • 6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서로 바꿉니다.
  • 7 나의 경로 목록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8 최근에 이용한 경로 목록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9 지도맵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10 고객메모, 전화번호, 휠체어사용 여부, 동승인원 등을 입력 한 후 [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콜 신청하기가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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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예약콜 신청화면

예약콜 신청화면

  • 1 출발지를 입력 후 검색하여 출발지를 선택 합니다.
  • 2 목적지를 입력 후 검색하여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3 최근 이용한 출발지 리스트에서 선택합니다.
  • 4 최근 이용한 목적지 리스트에서 선택합니다.
  • 5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가 초기화 됩니다.
  • 6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서로 바꿉니다.
  • 7 나의 경로 목록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8 최근에 이용한 경로 목록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9 지도맵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10 고객메모, 전화번호, 희망시간, 휠체어사용 여부, 동승인원 등을 입력 한 후 [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예약콜 신청하기가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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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정기콜 신청 화면

정기콜 신청 화면

  • 1 출발지를 입력 후 검색하여 출발지를 선택 합니다.
  • 2 목적지를 입력 후 검색하여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3 최근 이용한 출발지 리스트에서 선택합니다.
  • 4 최근 이용한 목적지 리스트에서 선택합니다.
  • 5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가 초기화 됩니다.
  • 6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서로 바꿉니다.
  • 7 나의 경로 목록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8 최근에 이용한 경로 목록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9 지도맵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선택합니다.
  • 10 고객메모, 전화번호, 이용기간, 희망시간, 희망요일, 이용목적, 제외기간 등을 입력 한 후 [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정기콜 신청하기가 완료됩니다.
  • 11 사용자가 신청한 정기콜 목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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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나의경로 목록 화면

나의경로 목록 화면

  • 1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가 바로콜 신청화면에 자동 입력됩니다.
  • 2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가 예약콜 신청화면에 자동 입력됩니다.
  • 3 메인화면 하단에 있는 퀵콜메뉴를 관리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4 나의경로를 설정 할 수 있는 콜신청이력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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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최근경로 화면

최근경로 화면

  • 1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가 바로콜 신청화면에 자동 입력됩니다.
  • 2 선택한 출발지와 목적지가 예약콜 신청화면에 자동 입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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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지도검색 화면

지도검색 화면

  • 1 검색을 통해 출발지와 목적지를 검색합니다.
  • 2 [출발지] 메뉴를 누르면 바로콜 신청화면에 출발지로 자동 입력됩니다.
  • 3 [목적지] 메뉴를 누르면 바로콜 신청화면에 목적지로 자동 입력됩니다.
  • 4 직접 지도 위를 터치하여 출발지, 목적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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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콜신청 현황 화면

콜신청 현황 화면

  • 1 콜신청 진행사항을 단계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2 [취소]버튼을 누르면 신청한 콜신청이 취소됩니다.
  • 3 [배차] 단계 완료 시 [배차]버튼을 누르면 배차된 차량의 현재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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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콜신청이력 화면

콜신청이력 화면

  • 1 별표를 누르면 노란색으로 변경되고, 나의경로로 등록됩니다.
  • 2 노란색 별표를 누르면 나의 경로에서 삭제됩니다.
  • 3 별표를 선택하여 이용한 장애인콜택시 서비스에 대한 이용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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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나의경로 관리 화면

나의경로 관리 화면

  • 1 체크한 나의경록 항목이 삭제 됩니다.
  • 2 별칭을 입력나의경로를 설정 할 수 있는 콜신청이력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3 하고 [퀵콜설정] 버튼을 누르면 메인화면 하단에 보여지는 퀵콜메뉴로 등록됩니다.
  • 4 별칭에 입력된 내용을 지우고 [퀵콜설정] 버튼을 누르면 메인화면 하단에 보여지는 퀵콜메뉴에서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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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메인화면 안심문자서비스

메인화면 안심문자서비스

  • 1 메인화면의 안심문자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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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안심문자서비스 신청화면

안심문자서비스 신청화면

  • 1 하단의 안심문자서비스 내용을 전송 할 전화번호를 선택 합니다(등록된 전화번호만 가능)
  • 2 전달될 내용중 차량위치정보를 클릭 하시면 실제 차량의 위치를 지도로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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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메인화면 안심문자서비스

메인화면 안심문자서비스

  • 1 차량의 위치 정보과 기타정보를 알수 있는 정보창이 노출됩니다
  • 2 운전원과 통화가 가능한 전화번호를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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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메인화면 베리어 프리 신청화면

메인화면 베리어 프리 신청화면

  • 1 베리어 프리신청화면을 누르면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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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현위치에서 검색 신청화면

현위치에서 검색 신청화면

  • 1 베리어 프리 신청화면에서 현위치에서 검색 신청화면을 누르면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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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편의시설 홈에서 명칭으로 검색 신청화면

편의시설 홈에서 명칭으로 검색 신청화면

  • 1 베리어 프리 서비스 신청화면에서 명칭으로 검색 누르면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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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편의시설의 명칭검색 신청화면

편의시설의 명칭검색 신청화면

  • 1 베리어 프리 서비스 신청화면에서 명칭으로 검색 후 명칭과 업종 선택을 누르면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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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명칭으로 검색 신청화면 결과

명칭으로 검색 신청화면 결과

  • 1 베리어 프리 서비스 신청화면에서 명칭으로 검색 후 명칭과 업종 선택의 신청화면 결과를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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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편의시설의 최근출발지주변검색 신청화면

편의시설의 최근출발지주변검색 신청화면

  • 1 베리어 프리 서비스 편의시설에서 최근출발지주변 검색을 누르면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2 반경을 선택하여 주변의 편의시설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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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최근출발지로 검색 신청화면 결과

최근출발지로 검색 신청화면 결과

  • 1 베리어 프리 서비스 편의시설에서 최근출발지주변 검색의 신청화면 결과를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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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최근출발지로 검색결과의 지도보기 화면

최근출발지로 검색결과의 지도보기 화면

  • 1 베리어 프리 서비스 편의시설에서 최근출발지로 검색의 신청화면 결과를 지도보기 화면으로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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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최근목적지로 검색 신청화면 결과

최근목적지로 검색 신청화면 결과

  • 1 베리어 프리 서비스 편의시설에서 최근목적지로 검색의 신청화면의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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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최근목적지로 검색 신청화면 결과

최근목적지로 검색 신청화면 결과

  • 1 베리어 프리 서비스 편의시설에서 최근목적지로 검색의 신청화면 결과를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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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최근목적지로 검색결과의 지도보기 화면

  • 1 베리어 프리 서비스 편의시설에서 최근목적지로 검색의 신청화면 결과를 지도보기 화면으로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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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환경설정 화면

환경설정 화면

  • 1 배차진행알림, 공지알림 설정을 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2 장애인콜택시 앱에서 로그아웃 합니다.
  • 3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4 나의 경로관리를 하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5 공지사항 게시판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6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7 회원 본인이 신청한 일별, 월별 건수를 보여줍니다.
  • 8 고객센터와 전화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 9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조회하는 화면이 새창으로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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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앱설정 화면

앱설정 화면

  • 1 배차진행 음성알림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2 배차진행 푸시알림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3 공지사항 음성알림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4 공지사항 푸시알림 여부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5 메인화면 하단에 있는 퀵콜 메뉴를 이용한 바로콜 신청 시 자동으로 포함되는 동승인원을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 6 설정사항을 체크 후 [설정완료]버튼을 누르면 앱설정이 완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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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 변경 화면

비밀번호 변경 화면

  • 1 이전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을 입력 후 [변경하기]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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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공지사항 조회화면

공지사항 조회화면

  • 1 공지사항 제목을 누르면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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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자주하는 질문 화면

자주하는 질문 화면

  • 1 자주하는 질문의 제목을 누르면 상세내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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