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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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일접수제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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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장애인콜택시 이용자를 위해 인터넷접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일접수제

도입배경

  • 장애인콜택시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고객의 대기시간이 많이 길어지는 사례가 발생되고 있는 바, 고객 중에서도 특히, 휠체어를 사용하여 이동시에 어려움이 많은 뇌병변 1급과 지체 1급 장애인의 진료/재활치료 등을 위한 이동편의를 우선 제공코자 함

시행시기

  • 2007. 4월 ~

이용대상

  • 뇌병변, 지체 장애 1급으로 휠체어를 이용하는 고객

운행시간

  • 7시, 8시(2014. 5. 1 시행), 10시

이용방법

  • 이용희망시간 24시간 전에 전화, 인터넷 등을 통해 콜센터 신청

운행방법

  • 각 시간대별(7시, 8시, 10시) 각 차고지의 출근차량을 前日 접수자에게 근거리순 연결하는 방식
  • 각 차고지에서 고객의 탑승지까지 픽업거리만큼 지연시간 발생
    (차고지별 차량출근현황 및 고객 탑승지에 따라 약 20~30분의 지연 발생)
  • 前日접수 이용자가 출근차량보다 많을시, 치료 이용목적(특히, 대학병원) 고객에 우선권 부여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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