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봉사활동후기

  1. 홈
  2. 공단소개
  3. 사회공헌
  4. 봉사활동후기
활동후기 게시글 내용
지역아동센터 꿈꾸는 공부방 지원(2019.11.15.)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11307
등록 부서 경영전략본부
등록일 2019/11/27 19:44

지난 11월 15일, 한울 맥가이버 봉사자 10명은 평소 책상과 의자가 부족해 공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던 맑은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위해 공부방 개보수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봉사를 시작하기에 앞서 선생님들과 간단한 다과를 먹으며 센터 소개를 듣고, 기존의 낡은 책상과 의자를 정리하고 좋은 책상과 의자에서 무한한 꿈을 꿀 아이들을 생각하며 즐거운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높낮이가 맞지 않고 삐걱거리는 의자들로 인해 공부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센터 아이들을 위해 초등학생용 책걸상 20세트를 배치하였고, 자습실 책걸상 4세트를 조립하였습니다. 또한 수납공간이 부족한 프로그램실에 수납데크를 조립하여 배치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창문 안전봉까지 설치 완료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에게 전해줄 학용품 세트에 한 자 한 자 정성스럽게 쓴 손편지를 넣어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변화된 공부방 모습에 신기해하며 “새로운 책상과 의자를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에서 공부하면 성적도 쑥쑥 오를 것 같아요” 라고 말하는 것을 듣고 매우 뿌듯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보석십자수 미술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봉사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이웃의 행복을 생각하는 서울시설공단의 나눔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총무팀
전화 :
02-2290-6224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