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74노 9153.기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오늘 저는 콜택시를 이용하며 처음으로 장거리 왕복 운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이동하게 되어 조금은 긴장된 마음으로 출발했지만, 오늘 배차된 기사님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운행 내내 저의 불편함뿐만 아니라 반려견의 상태까지 살펴주시는 따뜻한 모습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또한 이동 중간중간 현재 위치를 알려주시고, 아름다운 풍경을 지나칠 때는 잠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습니다.

장거리임에도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으셨던 기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따뜻한 마음과 책임감에 아낌없는 격려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늘 안전하고 따뜻한 운행 이어가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 제목, 처리부서, 담당자, 첨부파일, 처리일자, 내용
제목 [RE]74노 9153.기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10.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5년 10월 9일(목)에 탑승한 차량의 운전원이 장거리 왕복 운행임에도 시민님과 시민님의 반려견까지 신경써주시면서 편안하고 배려 있는 운행을 해주신 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0. 1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