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공기청정기) 구매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공기청정기) 구매 계약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4,686,000 발주일자 20171124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공기청정기) 구매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공기청정기) 구매 계약의뢰
예정가격 4,686,000 계약금액 4,554,000
낙찰율 97.18% 계약기간 20171124~20171224
계약일자 20171124 준공일자 20171213
착수(공)일자 20171124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도로관리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1항 5호
계약상대자 대성종합 대표자 김은성
업체소재지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1길 30, 207(입정동)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공기청정기) 구매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임연정
담당부서 도로관리처 이태환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공기청정기) 구매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1 20171129 0 4554000 납품기한 변경 당초 2018.6.2 ->변경 2018.12.31
근무환경개선 관련 현장사무실 가전제품(공기청정기) 구매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71219 4,554,000 김은성(대성종합) 20171213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