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계약내역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수의계약내역
  5. 계약내역
명동역 지하도상가 에스컬레이터(3번 상행) 핸드레일 교체공사 계약의뢰 계약 내용
수의계약내역
계약명 명동역 지하도상가 에스컬레이터(3번 상행) 핸드레일 교체공사 계약의뢰 발주방법 수의계약
발주금액 9,991,000 발주일자 20160623
명동역 지하도상가 에스컬레이터(3번 상행) 핸드레일 교체공사 계약의뢰 계약 총괄 내용



계약명 명동역 지하도상가 에스컬레이터(3번 상행) 핸드레일 교체공사 계약의뢰
예정가격 9,991,000 계약금액 9,700,000
낙찰율 97.09% 계약기간 20160623~20160713
계약일자 20160623 준공일자 20160630
착수(공)일자 20160623 소재지
(공사위치/납품장소)
상가운영처/서울
계약방법 수의계약
계약개요 에스컬레이터수리 수의사유 : 소액
계약상대자 성우승강기(주) 대표자 김구현
업체소재지
명동역 지하도상가 에스컬레이터(3번 상행) 핸드레일 교체공사 계약의뢰 계약부서/담당부서내용
구분 담당부서 담당자
계약부서 총무처 박혜영
담당부서 상가운영처 정환기
명동역 지하도상가 에스컬레이터(3번 상행) 핸드레일 교체공사 계약의뢰 계약변경 내용
계약변경 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명동역 지하도상가 에스컬레이터(3번 상행) 핸드레일 교체공사 계약의뢰 대금지급 내용
대금지급 지급구분 지급일 지급금액 채주정보 기성/준공/검사 일자
준공금 20160705 9,700,000 성우승강기(주) 20160630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