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1. 홈
  2. 정보공개
  3. 계약정보공개
  4. 입찰정보
  5. 입찰공고(공유재산 임대 등)
전화교환대 및 음성자동 안내설비 교체 입찰 공고
담당 실/본부 기타 담당 팀/센터 기타
사업분야 물품구매.제조분야 분야내종류 물품구매
진행사항 수 6 등록일 2003-11-29
전화교환대 및 음성자동 안내설비 교체 입찰 공고[취소공고]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취소공고
단계별진행과정 진행상태취소공고
변경공고
입찰 등록공고
개찰
계약체결
입찰공고 실시
업무진행과정 취소공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3 : 소장   결제일3 : 20031202
결제권자4 : 관리처장   결제일4 : 20031202
결제권자5 : 운영팀장   결제일5 : 20031202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유홍선
전화번호 450-9361 E-mail rhs38@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08-12-03 마지막 수정일 20031202
내용 전화교환대및 음성자동안내설비 교체현황 내용수정
전화교환대 및 음성자동 안내설비 교체 입찰 공고[변경공고]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변경공고
단계별진행과정 취소공고
진행상태변경공고
입찰 등록공고
개찰
계약체결
입찰공고 실시
업무진행과정 변경공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3 : 소장   결제일3 : 20031201
결제권자4 : 관리처장   결제일4 : 20031201
결제권자5 : 운영팀장   결제일5 : 20031201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유홍선
전화번호 450-9361 E-mail rhs38@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08-12-03 마지막 수정일 20031201
내용 특기시방서 삭제
전화교환대 및 음성자동 안내설비 교체 입찰 공고[입찰 등록공고]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입찰 등록공고
단계별진행과정 취소공고
변경공고
진행상태입찰 등록공고
개찰
계약체결
입찰공고 실시
업무진행과정 입찰 등록공고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3 : 소장   결제일3 : 20031208
결제권자4 : 관리처장   결제일4 : 20031208
결제권자5 : 운영팀장   결제일5 : 20031208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유홍선
전화번호 450-9361 E-mail rhs38@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08-12-03 마지막 수정일 20031208
내용 1.공고명 :전화교환대 및 음성자동 안내설비 교체 입찰공고2.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총액)3.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4. 입찰서 제출기간 : 2003. 12. 08 16:00~12. 11 16:005. 개찰일시 : 2003.12.11 17:00
전화교환대 및 음성자동 안내설비 교체 입찰 공고[개찰]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개찰
단계별진행과정 취소공고
변경공고
입찰 등록공고
진행상태개찰
계약체결
입찰공고 실시
업무진행과정 개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3 : 소장   결제일3 : 20031211
결제권자4 : 관리처장   결제일4 : 20031211
결제권자5 : 운영팀장   결제일5 : 20031211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유홍선
전화번호 450-9361 E-mail rhs38@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5-12-03 마지막 수정일 20031211
내용 *개찰결과 1. 낙찰자:(주)케이티솔루션스 2. 투찰금액 : 21,999,000원
전화교환대 및 음성자동 안내설비 교체 입찰 공고[계약체결]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계약체결
단계별진행과정 취소공고
변경공고
입찰 등록공고
개찰
진행상태계약체결
입찰공고 실시
업무진행과정 계약체결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3 : 소장   결제일3 : 20031219
결제권자4 : 관리처장   결제일4 : 20031219
결제권자5 : 운영팀장   결제일5 : 20031219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유홍선
전화번호 450-9361 E-mail rhs38@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5-12-03 마지막 수정일 20031219
내용 *계약체결 -납품기간:12월 19일~12월 28일까지
전화교환대 및 음성자동 안내설비 교체 입찰 공고[입찰공고 실시] 접기
민원구분 물품구매.제조분야
민원종류 물품구매
업무명 입찰공고 실시
단계별진행과정 취소공고
변경공고
입찰 등록공고
개찰
계약체결
진행상태입찰공고 실시
업무진행과정 입찰공고 실시 처리완료일
결재진행상태 결제권자2 : 소장   결제일2 : 20031129
결제권자3 : 관리처장   결제일3 : 20031129
결제권자4 : 운영팀장   결제일4 : 20031129
결제권자5 : 서무총괄   결제일5 : 20031129
첨부파일
담당부서 기타 담당자 유홍선
전화번호 450-9361 E-mail rhs38@office.sisul.or.kr
최초입력일자 0029-11-03 마지막 수정일 20031129
내용 전화교환대및 음성자동 안내설비 교체입찰 공고 실시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총무처
담당팀 :
재무팀
전화 :
02-2290-4603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