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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호출시 통화불가능의 저번질문,답변의 합친 추가질문....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이전에한
-밖에서 배터리 30%일때 앱으로 호출,
-1시간 40분대기동안 배터리는 닳아서 1%때 통화했는데
-다음에는 다 닳아서 전원이 나가서 통화가 안되도 배차 기사분이 호출장소 들르기는하나요
라는 질문에

-배차후 출발지로 이동시에 5분단위 2번 통화 시도 후에도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 때에는 대기중인 다른 분들을
-위해 취소 되지만 위의 배터리 잔량과 같이 부득이한 일이 생길경우 접수 시 센터 상담원에게 말하면 운전원에게
-전달해줍니다

라는 답변을 들었는데요...
그러면 위같이 30~40%에 앱으로 호출하고 대기중에 배터리가 닳을경우
5%가 된다면 앱이 아닌 1588-4388로 전화해서 배터리 상황과 통화 안될수 있다하면
통화 안되면 앱 배차원은 취소 되겠지만,
전화 호출 배차원은 전화가 안되도 출발지를 들르나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호출시 통화불가능의 저번질문,답변의 합친 추가질문....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3.1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문의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전화 통화로 말씀 드렸듯이, 앱을 이용하시는 시민님의 경우 접수 시
‘고객메모’란에 요청 사항을 작성해 주시면 운전원에게 전달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 김세환)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3. 1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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