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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91번 제목: 내비게이션 관련 작성자 입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며칠전 최근 이동경로가 어이없이 나온 사례 4건을 장애인콜택시 담당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여 친절히 첨부파일로 올렸습니다.

며칠후 담장 직원분께서 전화를 주셔서 해당 내용에 대하여 설명을 해주시더군요

민원 내용에 대하여 설명을 듣는 와중에 이상하여 첨부파일을 확인하셨습니까 물어봤더니
직원분께서는 파일이 안열려서 확인을 못했다고 그러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파일도 확인 안하고 어떻게 민원 내용에 얼마만큼 이해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첨부파일 확인 후 다시 전화를 주라고 했습니다.

그러니 담당자께서 파일 한번 다시 열어보겠다하며 기다리라더군요 그러더니 1분도 안되서
파일이 열렸습니다.

요즘 바쁘셔서 그런지 몰라도....

민원을 제기하면 해당민원에 대해서 정확히 파악후 피드백 해주는게 정상 아닙니까?

출발지, 목적지, 해당경로를 확인 후 첨부파일 4건의 사례들이 왜 이렇게 나오는지 분석 후 설명해주는 시간이 1~2분도 안걸려서 그자리에서 답변을 해주는데 참 어이가 없더군요

내 말이 거짓말일수 있으니 자동으로 저장되는 녹취록 한번 들어보시길 바라며,

마지막으로 답변하신 내용과 제가 문의드린 내용이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

사례1번, 2번, 3번에 대하여 각각 설명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291번 제목: 내비게이션 관련 작성자 입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2.1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지난 번에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충실한 답변이 이뤄지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네비게이션 담당자가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발생일시, 차량번호 등이 특정되지 않아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 확인 가능한 부분을 최대한 살펴보고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7232, 홍성진)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으며, 동일한 사례 발생 시 발생일시 및 차량번호 등을 알려주시면 원인을 파악 후 성심껏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2. 1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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