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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내비게이션 관련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관련 입니다.

2019년 하반기부터 내비게이션의 길 안내가 점점 목적지를 바로가지 않고 다른 곳을 경유하며 안내를 하고있습니다.

아이나비, T맵, 카카오맵, 등을 사용하는데 (실시간 안내 포함) 가끔씩이 아니라 자주 여기로 갔다 저기로 갔다해서 거리, 시간이 늘어나더군요

참고로 최근 사례 몇가지만 첨부해서 올립니다.....

어쩌다 차량 한대면 상관 없지만 최근 저의 경우만 보아도 10번 내외인데 다른 차량들은 오죽 했겠습니까??

더군다나 초행길이거나, 운전원이 지리를 모를때, 또는 아무생각 없이 내비게이션만 따라가다보면 길바닥에 시간버리고 돈버리고 장애인콜택시는 왜이리 늦냐며 민원만 쌓이고 쌓이고 쌓이고.................

하물며 2019년에 몇백억을 쏟아부어 차량구입하고 힘들게 운영하시는데

스마트폰보다 못한 내비게이션 민원으로 기분 상하면 좋겠습니까??

차량구입비, 운전원 인건비, 등 물리적인 부분들로 채우는 한계는 어쩔 수 없지만 어처구니 없이 길 안내하는 내비게이션 조사해서 그나마 효율성이 높은 소프트웨어로 통일화하여 사용하면 하루, 일주일, 한달, 일년.....시간이 지날수록 장콜 이용자, 운전원, 윗분들이 원하시는 성과에 많은 도움이 될거라 믿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내비게이션 관련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2.0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유선 상 안내드린 바와 같이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내비게이션은 업데이트의 용이성, 고객 선호도 등을 고려하여 스마트폰에서 제공되는 것과 동일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기 때문에 첨부파일과 같은 사례가 발생할 수 있는 경우는 ① 소프트웨어 설정 값의 차이(일반 최소거리 경로 , 장애인콜택시 차량 최단경로), ② 출발지 및 목적지 좌표의 차이(장애인콜택시 차량은 좌표로 출발지 및 목적지 지정)등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공단에서는 선호도 등이 높은 어플리케이션을 위주로 사용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향후 동일 사례가 반복되는 경우 해당 일시 및 차량번호 등을 알려주시면 보다 정확하고 세심하게 원인을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2. 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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