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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기사님 갑질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 하세요
저는 20년 가까이 장콜을 이용한는 고객입니다.그래서 이번에 신입으로 온 기사님과는 처음타보는데...
(71버0813)

1월19일 정기콜로 3시에 이용하여 귀가하는가운데 3시에 배차되어서 기사와 통화하고(저는 미리내려와 있었고) 22분에도착 해서 기사님의 전화를2번 했다고 하는데 차는 보이지 않고해서 저가 32분에 통화하고 어디계시야고 하는데 골목에서 나와서 큰길가에 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시돌아와서 차를타고35분에 타고가는데 계속 옥신각신하는가운데 (계속2번전화했는데 안받았다.저는 전화 온적없다)
그러면서 기사님이"내려서 다시콜신청해서 다른차를 타고 가시면 된다고"
20년 가까이 장콜을 이용 하면서 이렇게 이용자에서 말을 막말하기는 기사는 처음이라서 황당해서 어쩔수없이 내려서 걸어 올수 받게 되였답니다
기사님들 입사할때 초심을 생각 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교육시키는분들도 정말 장애인 인식교육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교육하시는 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님 갑질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1.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해당 일 차량 GPS 및 배차 내역 등을 확인해보았습니다.
차량은 15:22 동문교회 앞에 도착하였으며, 시민님과 민원 담당자간 통화 시 확인해 주신 바와 같이 운전원은 (15:22,15:25) 두 차례에 걸쳐 연락을 드렸으나 전화를 미처 받지 못하신 상황이었습니다. 이후 10분이 경과한 15시 33분경 운전원과 통화가 되어 현재 위치를 서로 확인하는 과정에서 “큰 길가에 있다.”는 말이 오갔으며, 운전원은 대로변(삼익세라믹 아파트 사거리)으로 이동하고 시민님께서는 교회 주차장에서 교회 앞 길목(운전원 통화 시 정차위치)으로 이동하시면서 오해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유선 상 안내드린 바와 같이 목적지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운전원의 불친절한 응대에 대해서 사과드리며, 해당 운전원에 대해서는 친절 및 규정 숙지 교육(상황별 응대 방법 등)을 실시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년 새해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1.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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