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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장콜 시스템 빠른 수정바랍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오늘 황당한일 겪었거든요,
장콜을 104분동안 기다려도 배치를 안해주는데 정작 택시는 손님 바로 옆에 있습니다.
손님은 콜배치를 못받아서 못탑니다,
오죽하면 기사님이 직접 콜센터에 전화해서 항의해서 겨우 손님을 태울수 있게
수동 콜배치를 해준건지요.

자동콜 배치가 배달앱 만도 못하면 차라리 수동콜배치를 해주십시오.
공무원들 월급만 받고 놀고있나요, 뭐하는겁니까?
이거 도대체 누굴위한 자동콜 시스템인가요?

바로 옆에 가까운 택시가 있음에도 왜 배치를 안해줍니까?
정작 택시 기사님은 코앞에 태울 장콜손님 냅두고 콜배치를 안해줘서 대기하다가
갑자기 7키로 넘는 곳에 배치를 줬습니다.
사람을 태울수 없어서 기사님도 손님도 기다리다 콜센터에 항의해야겠다 의견 맞아 떨어지는 순간
배치를 그따구로 떨어지네요, 104분 기다린 손님은 여전히 배치를 안해주고요.
장난하는건가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콜 시스템 빠른 수정바랍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1.2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앞서 제기하신 민원과 동일한 내용이기 때문에 추가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서울장애인콜택시의 배차는 접수순서, 대기시간, 차량과의 거리 등을 종합하여 배차순위를 설정하여 차량을 연결하고 있으며, 근처에 고객이 있더라도 배차순번이 되지 않았다면 보다 오래 기다린 고객을 모시기 위해 이동하도록 배차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년 새해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1. 2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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