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12월19일 오후3시경
아이 낮병동 마치고 귀가하는 길에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했습니다
아이가 피곤하고 짜증이 났는지
가는 내내 울어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그런데 기사님께서
아이가 피곤해서 그런가보다시며
싫은 내색 한마디 없으셨어요
아이가 울어서 운전이 방해가 되었을 수도 있는데 더 차분히 아이를 달래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성함도 모르고 다시 만날 기회가 없을 것 같아 여기 남겨보아요

19일 3시경 태워주신
77 라 7924 차량 기사님
감사드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9.12.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아이가 피곤하고 짜증이 나 많이 힘드셨을텐데 우리 직원분이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셨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보내주신 감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분에게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 직원들은 시민님께서 보다 친절하고 편리한 이동지원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
6511, 이정희)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9. 12.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